유니티 vr 예제

확인란 아래의 가상 현실 SDK 목록을 사용하여 각 빌드 대상에 대한 VR 장치를 추가하고 제거합니다. 목록의 순서는 Unity가 런타임에 VR 장치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려고 시도하는 순서입니다. 제대로 초기화하는 첫 번째 장치는 활성화된 장치입니다. 이 목록 순서는 빌드된 플레이어에서 동일합니다. Unity에서 첫 번째 VR 프로젝트 설정: (예: PC) 게임 패드 또는 기타 호환 되는 하드웨어연결 된 경우 시작 하려면 먼저 Vive 컨트롤러 바인딩으로 전환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패드를 클릭하고 Vive 컨트롤러를 선택하여 컨트롤러 설정으로 전환합니다. 이 자습서를 즐기셨습니까?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VRTK, ARKit 및 홀로렌즈 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유니티와 함께 AR 및 VR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튜토리얼로 우리의 책 유니티 AR 및 VR을 체크 아웃! 전환하려는 장치의 초기화가 실패하면 Unity는 해당 장치가 여전히 활성 VR 장치로 설정된 상태로 VR을 비활성화합니다. 장치를 전환하거나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및 혼합 현실(MR) 응용 프로그램을 포괄하는 XRAn 우산 용어를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대화형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장치를 XR 장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용어집(XR)에서 참조하세요. XRSettings-enabled) 빌드된 응용 프로그램이 다시 초기화를 시도합니다. 장면의 모든 카메라는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로 직접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Unity는 헤드 트래킹, 위치 추적 및 시야를 고려하여 뷰 및 프로젝션 행렬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언제나처럼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귀하의 편의를 위해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필요한 Unity 5.3 이상을 다운로드한 경우 새 빈 프로젝트를 시작한 다음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에셋 스토어 웹 사이트에서 페이지를 확인합니다. `Unity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유니티의 에셋 스토어 창에서 다운로드로 이동하면 유니티에서 처음부터 4개의 몰입형 AR 및 VR 앱을 빌드하고 VTRK, ARFoundation, VR 하드웨어 등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자습서의 위쪽 또는 하단에 있는 재질 다운로드 단추를 사용하여 전체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Unity용 HTC Vive 자습서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