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파이프 예제

이전에 가상 콘솔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1996년 11월 리눅스 저널에서 John M. Fisk의 “키보드, 콘솔 및 VT 크루징”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파이프는 리눅스와 다른 유닉스와 같은 운영 체제에서 추가 처리를 위해 한 명령 / 프로그램 / 프로세스의 출력을 다른 명령 / 프로그램 / 프로세스로 전송하는 리디렉션 (다른 대상으로 표준 출력의 전송)의 한 형태이다. 유닉스/리눅스 시스템을 사용하면 명령의 stdout을 다른 명령의 stdin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 문자 `|`를 사용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는 두 개 이상의 명령을 결합하는 데 사용되며, 이 경우 한 명령의 출력은 다른 명령에 대한 입력 역할을 하며 이 명령의 출력은 다음 명령에 대한 입력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개 이상의 명령 / 프로그램 / 프로세스 사이의 임시 연결로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처리를 수행하는 명령줄 프로그램을 필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 번에 리눅스 터미널에서 명령으로 작업 하 고 자신이 명령 사이 데이터를 이동 찾을, 잘하면 파이프 프로세스를 신속 하 고 쉽게 만들 것입니다. 명령 / 프로그램 / 프로세스 사이의 직접 연결을 사용하면 동시에 작동 할 수 있으며 임시 텍스트 파일을 통해 또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전달하지 않고도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전송 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는 파이프라인을 통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데이터 흐름이 되는 단방향 즉입니다. 이전 리눅스 시스템에서 명명 된 파이프는 일반적으로 /etc 디렉토리에 있는 mknod 프로그램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더 현대적인 시스템에서 mkfifo는 표준 유틸리티입니다.

mkfifo 프로그램은 하나 이상의 파일 이름을 이 작업에 대한 인수로 가져와 해당 이름으로 파이프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이름 pipe1을 사용하여 명명된 파이프를 만들려면 명령을 제공합니다: 가장 왼쪽 열의 p는 fifo1이 파이프임을 나타냅니다. 사용 권한 비트의 나머지 는 일반 파일처럼 파이프를 읽거나 쓸 수 있는 사람을 제어합니다. 현대 LS가 있는 시스템에서는 | 파일 이름 끝에있는 문자는 또 다른 단서이며, 색상 옵션이 활성화 된 리눅스 시스템에서 fifo | 은 기본적으로 빨간색으로 인쇄됩니다. 리눅스는 awk, grep, sed, 주문 및 wc와 같은 필터 명령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필터는 하나의 명령에서 입력을 받아 일부 처리를 수행하고 출력을 제공합니다. 파이프의 다른 종류는 FIFO라고도 하는 “명명된” 파이프입니다. FIFO는 “선착순, 선착순”을 의미하며 들어오는 바이트의 순서가 나오는 것과 동일한 속성을 나타냅니다. 명명된 파이프의 “이름”은 실제로 파일 시스템 내의 파일 이름입니다. 파이프는 몇 가지 차이점이있는 다른 파일로 ls로 표시됩니다 : 예 : 1.

모든 파일및 디렉토리를 나열하고 더 많은 명령에 대한 입력으로 제공합니다. 리눅스와 다른 유니스를 유용하게 만드는 기본 기능 중 하나는 “파이프”입니다. 파이프를 사용하면 서로 함께 작동하도록 명시적으로 설계되지 않고도 별도의 프로세스가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함수가 매우 좁아 복잡한 방식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는 한 명령의 출력이 다음에 입력 역할을하도록 두 개 이상의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눅스에서 명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