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2 예제

1999년 12월, 자바월드는 고빈드 세샤드리가 자바서버 페이지 모델 2 아키텍처를 이해하는 제목의 기사를 발표했다. [2] 이 문서에서 Govind는 “모델 2″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데 두 가지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첫 번째 이정표는 “Model 2″라는 용어를 두 가지 가능한 옵션 중 하나가 아닌 아키텍처 패턴으로 공식화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 이정표는 Model 2가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MVC 아키텍처를 제공했다는 주장이었습니다. [3] 그림과 같이 클라이언트는 Model 2 아키텍처의 JSP 페이지로 직접 요청을 전송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서브릿은 인증 및 권한 부여, 중앙 집중식 로깅 을 비롯한 프런트 엔드 처리를 수행하고 국제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요청 처리가 완료되면 서발은 요청을 해당 JSP 페이지로 보신다. 다음 페이지가 결정되는 방식은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표시할 다음 JSP 페이지는 요청, 매개 변수 및 현재 응용 프로그램 상태에 따라 서벨렛에 하드 코딩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교한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워크플로/규칙 엔진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Govind는 “Model 2” 아키텍처가 JSP에서 논리를 분리하고 서브릿에 배치했기 때문에 두 조각이 MVC 아키텍처에서 “보기”와 “컨트롤러”(각각)로 보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MVC 아키텍처의 “모델” 부분은 Govind에 의해 열려 있었고 거의 모든 데이터 구조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는 제안이었습니다. 이 문서에서 사용된 구체적인 예는 사용자의 세션에 저장된 벡터 목록이었습니다. 반면 Model 2 아키텍처에서 클라이언트 요청은 일반적으로 컨트롤러 서볼레라고 하는 서벌릿에 의해 먼저 가로챌 수 있습니다. 이 서발은 요청의 초기 처리를 처리하고 다음에 표시할 JSP 페이지를 결정합니다. 이 방법은 그림 1-4에 나와 있습니다. 또한 “MVC2″라는 용어는 모델 2가 차세대 MVC 패턴을 나타낸다는 잘못된 믿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사실, MVC2는 단순히 용어 “MVC 모델 2″의 단축이다. [6] 비교적 최근의 도입에도 불구하고 JavaServer Pages(JSP) 기술은 동적 웹 콘텐츠를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한 탁월한 Java 기술이 되고 있습니다. 자바 개발자는 무수한 이유로 JSP를 좋아합니다.

일부는 대화 형 웹 페이지에 “한 번 쓰기, 어디서나 실행”패러다임을 가져온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배우는 것이 매우 간단하고 서버 측 스크립팅 언어로 Java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러나 JSP를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프레젠테이션을 콘텐츠와 효과적으로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JSP Model 2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콘텐츠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최적 분리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모델은 인기 있는 MVC(모델 뷰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의 서버 측 구현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구문 문제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계속하기 전에 JSP 및 서벨 프로그래밍의 기본 사항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JSP 모델 2는 콘텐츠를 가져오고 조작하는 데 사용되는 논리와 콘텐츠 표시를 구분하는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의 디자인에 사용되는 복잡한 디자인 패턴입니다. 모델 2는 로직과 디스플레이의 분리를 유도하므로 일반적으로 모델-뷰-컨트롤러(MVC) 패러다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MVC “모델”의 정확한 형식은 Model 2 설계에 의해 지정되지 않았지만, 많은 출판물에서는 MVC 모델 코드를 포함하는 공식화된 계층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Java BluePrints는 원래 EJB를 사용하여 MVC 모델을 캡슐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든지 Model 2 아키텍처의 처음부터 구현된 명확한 예제의 방향을 게시하거나 가리킬 수 있습니까? 일반적인 오해는 Model 2 구현을 달성하기 위해 공식화된 MVC 패턴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