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트론의 회로 설계 예제

또한, 종양을 사용하면 블링트론의 회로 설계 튜토리얼의 규칙을 따르는 미니 게임이 시작됩니다. 미니 게임은 무작위로 배치 된 포인트의 숫자로 시작, 각 라인 세그먼트에 의해 두 개의 다른 점에 연결되어있는. 두 점을 교환하여 첨부된 선 세그먼트를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세그먼트와 교차하지 않는 선 세그먼트는 파란색으로, 교차하는 세그먼트는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Shadoweave 마스크를 착용하는 동안 두개골을 사용하면 큰 보라색 폭발이 발생하며, 의자 기슭에서 네 번째 눈에 띄지 않는 노트가 생성됩니다. XT-002 해체 보스를 포함하는 방의 eft 코너. 활성화되면 20 대 20 그리드의 조명이 방 바닥에 나타납니다. 각 라이트는 플레이어가 개별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노트는 1000년 전에 봉인된 안퀴라지 사원의 C`Thun의 금고를 게임의 전설에 따라 묘사하고 있습니다.

지침의 다음 줄, 180, 이 숫자를 반전 하는 단서: 퍼즐 해결의 두 번째 날에, 전체 anagram 는 RACKSUM GREEP는 열쇠. 락섬 그레프는 라칫의 고블린 NPC로, 북부 불모지의 좌표(69,70)에서 찾을 수 있다. anagram은 암호텍스트의 다양한 지역화와 NPC 이름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언어로 검증되었습니다. 모든 라인이 파란색으로 바뀌면 여섯 번째 눈에 띄지 않는 메모가 종양 앞에 나타납니다: 노트는 Deepholm을 향한 힌트로 해석되었습니다. 미로를 해결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그 색상의 구를 획득하기 위해 각 색상의 횃불을 클릭하고 일치하는 룬에 가져와야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색의 구만 운반할 수 있으며, 일단 전달되면 룬이 사라집니다. 첫 번째 눈에 띄지 않는 노트에 설명 된 대로 조명은 기쁘게 기호로 전환해야합니다. 이 표지판은 리바이어던과 해체자 우두머리의 창시자인 미미론의 시길의 픽셀화된 근사치입니다.

균열의 의자 뒷면에 Dingy 플라크 게임의이 장르에서, 기호는 자신의 수평 또는 수직 이웃으로 교환 할 수 있으며, 그 스왑 은 적어도 3 동일한 기호의 행 이나 열을 형성하는 경우, 일치하는 기호는 그리드에서 제거됩니다. 빈 공간 위의 기호가 아래로 떨어지면 추가 일치 및 제거가 발생할 수 있으며 그리드 맨 위에 있는 나머지 공간은 새로 생성된 임의 기호로 채워집니다. 쿤라이 정상회담의 좌표(53, 49)에서는 모구 동상 기슭에서 유골 항아리가 발견되었다. 항아리와 상호 작용하면 재를 소비할 수 있는 옵션이 생성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완료된 퀘스트, 조리법, 탈것, 애완동물 및 칭호를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후속 항목 및 위치를 사용할 수 없거나 상호 작용할 수 없는 순서로 모든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일곱 번째 눈에 띄지 않는 노트를 활성화한 후, 잊혀진 토굴 전체가 플레이어 캐릭터에 영구적으로 열립니다. 이 곳은 데드윈드 패스의 좌표(37, 75)에 있는 카라잔의 묘지 뒤에 있습니다. 깊은 한 챔버는 뼈의 큰 마운드를 포함. 뼈 더미 위에 상자가 있습니다. 열면 불꽃 놀이 음향 효과가 시작되고 맑은 악몽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