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lib inflate 예제

압축 스트림의 zlib 헤더에서 창 크기를 사용하여 팽창해야합니다. 여러 압축 멤버를 포함하는 데이터 버퍼가 있으며 압축 멤버를 수축하거나 zlib 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필요할 수 있는 사전을 팽창 스트림에 제공합니다. 여러 사전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팽창 스트림은 스트림의 필수 사전에 따라 사용자가 제공한 올바른 사전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1) 여기에 두 번째 부풀린 호출반환 오류,하지만 난 이같은 작동 왜 성공적으로 진행하려면 ? 이 예제에서는 압축된 데이터가 검색되어 변수 compressed_data에 저장되면 프로그램은 스트림의 압축을 풀고 화면에 결과를 표시합니다. 파일에 적은 양의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예제에서는 압축 해제() 함수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압축 해제() 함수를 사용하여 데이터의 압축을 풀 수도 있습니다. 압축() 함수를 사용하여 파일의 데이터를 압축할 수도 있습니다. 구문은 첫 번째 예제와 동일합니다. zlib.bytesWritten 속성은 바이트가 처리되기 전에 엔진에 기록된 바이트 수를 지정합니다(파생 클래스에 적합하게 압축 또는 압축 해제). 명시적으로 동기를 두는 API를 제외한 모든 zlib API는 libuv의 스레드풀을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하위 성능(풀 크기를 조정하여 완화할 수 있음) 및/또는 복구할 수 없고 치명적인 메모리 조각화와 같은 놀라운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빠른 예를 찾고 있었고 이것을 발견했다. 매우 도움이, 감사합니다! 나는 zlib 팽창 호출이 첫 번째 압축 블록을 처리 한 후 Z_STREAM_END를 반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 여러 압축 멤버는 어떤 숫자에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내 예의 그 3). 그러나 이 데이터는 데이터에서 압축된 멤버 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전달하지 않는 다른 측면에서 제공됩니다. zlib 라이브러리에는 이 문서에서 다룰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zlib를 사용하여 일부 데이터의 체크섬을 계산하여 압축을 풀 때 무결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추가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내 문제를 정교하게하려고하는 샘플 빠르고 더러운 예입니다. 이것은 zlib 1.2.5 라이브러리의 경우를 언급했다. Brotli 인코더에서 설정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어 압축 효율성과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키와 값은 zlib.constants 개체의 속성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zlib 라이브러리에 대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유닉스 시스템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압축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 인 gzip 파일 형식 / 도구 (DEFLATE를 기반으로함)와 호환된다는 것입니다. 새 Gzip 개체를 만들고 반환합니다.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이 클래스는 스트림에서 상속됩니다. 변환을 통해 zlib 객체를 파이프 및 유사한 스트림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상수를 요구(`zlib`)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예: zlib). Z_NO_플러시. 모듈에서 직접 상수에 액세스하는 것은 현재도 가능하지만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자동 헤더 검색을 사용하여 zlib 및 gzip 디코딩을 사용하도록 window_bits에 32를 추가하거나 gzip 형식만 디코딩하기 위해 16을 추가합니다(Zlib::D ataError는 gzip이 아닌 스트림에 대해 발생합니다).

zlib 라이브러리는 데이터 문자열을 압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압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함수의 구문은 두 가지 인수만 을 사용하여 매우 간단합니다.